본문 바로가기
제주 생활/일상

제주 폭설 올레 7코스 산책기

by 제주커튼 VITT 2018. 2. 8.

제주도에 눈이 어마어마하게 왔습니다.

서귀포에도 많은 눈이내려 며칠동안 반 고립 상태였어요.

제주도는 눈이 오면 다음날 녹아버리기 때문에 제설차량이 몇대 없다고 해요.

이번엔 눈이 닷새째 쉬지 않고 내리면서 이렇게 많이 쌓였습니다.

 

저희 밭에 배추랑 상추, 양파들이 모두 눈속에... ㅠㅠ

 

선인장들이 많이 춥겠습니다..

 

눈구경 시켜주러 애들 데리고 나왔습니다. ㅎㅎ

복길이는 엄청 무서워하네요.

 

 

누렁이는 언제나처럼 호기심이 가득해요.ㅎㅎㅎ

눈이 조금씩 그치는 것 같아 동네 산책 나갑니다.

올레 7코스 입니다.

저기 쬐끄맣게 소들이 풀을 뜯고 있는데 보이시나요?

소들 등에도 눈이 쌓여 있어요 ㅎㅎㅎ 아 귀여워라

 

 

귤나무도 눈이 쌓였습니다.

 

눈덮힌 풀들이 너무 예쁩니다.

 

햇빛이 잘 드는 양지바른 곳에는 벌써 유채꽃들이 피어있네요.

 

산책하다 말님을 만났습니다.

엄청 순하고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네요 ㅎㅎ

 

드디어 월평포구에 도착하였습니다.

 

눈쌓인 월평포구도 역시 멋집니다.

이제 집으로....

 

집에서 고립을 즐기려 하였건만...

갑자기 걸려온 고객님의 전화로 급히 다시 나옵니다.

이 폭설을 뚫고 지금, 만나러 갑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