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8

제주시 한림 느영나영 한방갈비탕 한림에서 시공을 마치고 점심먹으러 왔습니다. 한림 도민들 사이에서 유명한 갈비탕이라고 들었습니다. 날씨도 추운데 뜨끈하게 한그릇 하고 갑니다. 헉 너무 뜨거운가 보네요ㅎㅎ 김이 막 ㅎㅎㅎ 한김 식히고 먹습니다. 느영나영의 한방갈비탕 특징은 갈비가 넉넉하게 들어가있어 고기를 충분히 먹을 수 있어요. 밥까지 말아먹으면 정말 배 뻥입니다. 이것저것 한방 재료 들어갔을 때 특유의 잡냄새, 그런거 하나도 없구요, 그냥 먹으면 아 맛있다.. 할 맛입니다. 먹고나면 잘 먹었다.. 하실거예요 ㅎㅎㅎ 2018. 1. 19.
[VITT] 제주시 한림 라온 테라스창 시공 한림 라온 프라이빗 타운에서 외부테라스에 온실을 만드셨는데, 고객님 손녀따님의 놀이공간 겸 사용하시려고 블라인드를 문의하셨습니다. 콤비쉐이드 연베이지 컬러 입니다. 앞, 뒤 테라스에 공간이 많이 넓었는데, 사진을 이것밖에 못찍어 아쉽습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해 하셔서 기쁜 작업이었습니다. 2018. 1. 19.
[VITT] 작업용 맨투맨 만들기 1월이 되서야 동절기 작업복을 만듭니다. 그 동안 작업복이 여름용밖에 없어서 추웠어요 ㅠㅠ 오버사이즈 맨투맨티 패턴으로 두벌 재단을 합니다. 봉제 시작! 대충 완성되어 갑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지요 ㅎㅎ VITT 실크스크린 작업을 합니다. 실크스크린 작업이 끝난 옷들은 안료가 마를때까지 자연건조 시킵니다. 햇빛 참 좋네요:) 이런 작업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옛날 생각도 나구요 ㅎㅎㅎ 완성된 저희의 작업복입니다. 혹시 영업공간에서 패브릭 소재의 무언가가 필요하시다면, 그게 옷이든 쿠션이든 앞치마든 무엇이 되었든지,, 저희에게 문의하여 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저장저장 2018. 1. 18.
[VITT] 서귀포 월평동 블라인드 시공 서귀포 월평동 가정집 블라인드 시공사진입니다. 원래 커튼을 쓰셨는데, 워낙 오래된 디자인이라 산뜻한 분위기로 바꾸고 싶다고 하셔서 콤비 쉐이드로 권해드렸어요. 늘 말씀드리지만 콤비쉐이드는 롤스크린의 단점을 보완하여 빛 투과량 조절이 쉽고, 조작이 간단할 뿐 아니라 저렴합니다. 거실 시공 후 사진입니다. 기존 목창의 컬러와 비슷한 브라운 계통으로 시공하였습니다. (사진이 흐릿하게 나와 아쉽네요) 침실 입니다. 거실과는 다르게 연베이지 계통으로 밝고 화사한 느낌을 줍니다. 고객님께서 크게 만족하셔서 저희도 기뻤습니다. 2018. 1. 17.
제주 입도 1주년 파티 @월평재 제주로 입도한지 딱 1년되는 날이었습니다.신기하게도 저희 바로 옆집, 월평재 게스트하우스 사장님도 저희와 같은날에 서울에서 이사를 왔다고 합니다. 좋은 이웃을 만나 지난 1년동안 즐겁게 지냈습니다. 1주년을 맞이하여 월평재 사장님과 저희가 모였습니다. 각자 요리를 조금씩 해가서 함께 먹기로 하였어요.저희가 준비한건 연어회 조금,굴소스와 두반장소스로 맛을 낸 매운 조개 볶음,신라호텔 중식당을 흉내내본 에그누들 ㅎㅎ이렇게 삼총사입니다ㅎㅎ 세심한 테이블 세팅, 역시 월평재 사장님 짱 ㅎㅎ이 요리는 월평재에서 준비한 미트볼입니다,진짜 정말 존맛이었어요.안에 치즈까지!! ㅎㅎ호화로운 저녁이었습니다. 혹시 조용한 제주 여행, 혹은 제주 한달살기를 계획중이시라면'들판 넘어 달이 뜨는 집 _월평재' 추천 드립니다! 2018. 1. 16.
[VITT] 서귀포 창천 전원주택 블라인드,커튼 시공 신축 전원주택 시공입니다.방4과 복도 창은 콤비 블라인드로, 거실 창은 커튼으로 시공한 모습입니다. 2층 남쪽창 방과 서쪽 복도 창을 콤비 블라인드로 시공하였습니다. 1층 침실과 드레스룸쪽 창 입니다.서재방 역시 실용적인 콤비 블라인드로 시공하였습니다. 거실 창입니다. 내추럴한 느낌의 우드로 마감한 벽면과 노출콘트리트로 인테리어 한 모던한 느낌의 거실이었습니다.진한 네이비 계통의 소파, 콘크리트의 느낌과 어우러지도록 그레이톤의 커튼을 권해드렸습니다.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더 날 수 있도록 거칠게 짜여진 조직감의 린넨 소재로 제작하였습니다.속지는 아이보리톤으로 주름량을 풍부하게 잡아 예쁘게 드레이프 되도록 신경썼어요. 소파가 허전해보여 스트라이프 패턴의 저희 VITT 쿠션을 선물로 드렸습니다 :)방울 모양의.. 2018. 1. 15.
mill 카본히터 800CA 사용후기 제주에 눈이 많이 내렸습니다.삼일을 폭설로 꼼짝없이 집에 갖혀있는 동안,얼마 전 구입한 'mill 카본히터 800CA'의 엄청난 성능을 직접 체험하게 되었습니다.후기를 도저히 안올릴 수가 없어 급하게 포스팅 합니다. :) 삼일동안 쉴 새 없이 눈이 많이 왔습니다. 서귀포에서 일년에 하루쯤 있다는 영하로 떨어지는 추운 날씨입니다. 하지만 집안은...이렇게 따뜻해요 ㅎㅎㅎ사다줘서 고맙다냥 ㅎㅎ 닝겐보다 고양이들이 너무 좋아합니다.고양이를 위한 히터가 아닐까 합니다. ㅎㅎ 원래 이렇게까지 친한 사이는 아니었던거 같은데..mill 800CA 카본히터 덕분에 이렇게 흐믓한 모습을 보게되네요 ㅎㅎ 뚱냥이 복길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이상 mill 카본히터 800CA 후기 마치겠습니다. 2018. 1. 13.
2018 첫 해돋이 @ 표선 해비치해변 2018년 첫 해돋이를 맞이하러 무작정 동쪽으로 떠났습니다.일출 시간즈음 다다른 곳은 표선 해비치 해안이었습니다.여기서 해돋이를 봅니다...예전 서울에서의 삶을 돌이켜보면 항상 12월 31일 자정이 되는 순간에신년카운트를 하고, 1월 1일엔 언제나 늦잠을 잤던 기억이 떠오릅니다.이렇게 해맞이를 하다니... 제주에서 저희가 좀 더 건강해졌나 봅니다. 디자이너 박도건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이우림 디자이너 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들 모두 잘 되시길 기원합니다. 2018. 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