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9

[VITT] 서귀포 동홍동 우드블라인드 시공- 리모델링 주택 VITT 작업복을 입고 출근하는 저희의 모습입니다. ㅎㅎ 이 날은 서귀포 동홍동의 리모델링 주택 창에 우드 블라인드를 설치하는 작업을 하였습니다. 뷰 정말 좋죠? 솜반천이 보이는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대나무 소재의 우드 블라인드구요, 나무로 내장된 실내 공간에 짙은 초콜릿컬러가 아주 잘 어울립니다. 완전히 닫은 모습이구요, 마지막으로 혹시 있을 먼지들을 깨끗하게 닦아드렸어요. 시공 완료된 모습입니다. 우드 블라인드는 천연 소재로 나무의 결이 살아있어 내츄럴하면서도 고급스럽습니다. 블라인드 특유의 모던한 느낌은 실내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해줍니다. 손잡이 하나로 여닫을 수 있고, 빛의 각도까지 조절되어 쉽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다양한 컬러와 소재들, 친환경 제품들도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 하여 주세요! 2018. 2. 12.
서귀포 대정읍 산방식당 밀면과 수육 워낙에 유명해 말이 필요없는 산방식당입니다. 이 곳 산방식당은 저희가 열 번도 넘게 갔던 것 같습니다. 이 글을 쓰는 순간에도 당장 노트북을 닫고 달려가고 싶게 만드는 그런 집입니다 ㅎㅎ 건물 사진을 못찍어 로드뷰에서 빌려왔습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저희는 이날도 어김없이 물밀면 둘과 수육하나를 주문하였습니다. 산방식당은 숟가락이 없어요. 수저통에 오직 젓가락만 있습니다. 사실 먹다보면 국물은 마시면되니 숟가락이 필요가 없어요.ㅎㅎ 저희는 이런 산방식당의 심플함이 너무나 좋습니다. 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돼지 앞다리살로 짐작됩니다.(아닐지도...) 산방식당 수육의 특징은 바로 저 양념장입니다. 양념장이 뭔가 라면스프? 그런느낌도 나구요, 감칠맛이나서 자꾸 먹게됩니다. 고기도 적당히 잘 익어 부드럽고 담.. 2018. 2. 10.
집들이 초대장 집정리를 하다보니 이런게 나오네요 ㅎㅎㅎ 작년에 이사온지 한달 되었을 때, 조촐하게 집들이를 하였습니다. 여섯살 된 꼬마 조카를 위해 초대장을 만들어 보았는데, 그 때 급조한 집들이 초대장입니다. 이때 진짜 맛있게 먹었었는데 ㅎㅎㅎ 어째 음식사진은 한장도 안남겼네요. 오글거리긴 하지만 추억이라 포스팅 해봅니다. 금요일 저녁인데 불금 되시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 2018. 2. 9.
[VITT] 커스텀메이드 쿠션제작 @ cafe BLUE HAUS 블루하우스 서귀동에 위치한 카페 블루하우스에서 쿠션 제작을 의뢰하셨습니다. 아무래도 겨울철이다보니 의자가 차갑기도 하고, 기존의 의자에 쿠션감을 주고자 방석을 원하셨어요. 기존 의자 모양을 마음에 들어하셔서 의자 모양에 딱 맞는 방석으로 주문하셨습니다. 먼저 원단 컬러를 고릅니다. 다크브라운, 브릭레드, 바이올렛 이렇게 3컬러로 고르셨습니다. 먼저 의자 실측부터 합니다. 이렇게 재단을 하구요, 즐거운 작업시간입니다. 봉제를 시작합니다. 커버만 세탁할 수 있도록 지퍼를 달아 제작하였습니다. 면 100%의 세탁가능한 소재로 탄탄한 10수 원단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좋습니다. 충전재 솜은 전문 공장에서 패턴에 잘 맞도록 따로 제작하였습니다. 완성이 되어 설치하러 갑니다 :) 양쪽 다리 부분과 허리쪽 중심부분에 벨크로를 달.. 2018. 2. 9.
제주 폭설 올레 7코스 산책기 제주도에 눈이 어마어마하게 왔습니다. 서귀포에도 많은 눈이내려 며칠동안 반 고립 상태였어요. 제주도는 눈이 오면 다음날 녹아버리기 때문에 제설차량이 몇대 없다고 해요. 이번엔 눈이 닷새째 쉬지 않고 내리면서 이렇게 많이 쌓였습니다. 저희 밭에 배추랑 상추, 양파들이 모두 눈속에... ㅠㅠ 선인장들이 많이 춥겠습니다.. 눈구경 시켜주러 애들 데리고 나왔습니다. ㅎㅎ 복길이는 엄청 무서워하네요. 누렁이는 언제나처럼 호기심이 가득해요.ㅎㅎㅎ 눈이 조금씩 그치는 것 같아 동네 산책 나갑니다. 올레 7코스 입니다. 저기 쬐끄맣게 소들이 풀을 뜯고 있는데 보이시나요? 소들 등에도 눈이 쌓여 있어요 ㅎㅎㅎ 아 귀여워라 귤나무도 눈이 쌓였습니다. 눈덮힌 풀들이 너무 예쁩니다. 햇빛이 잘 드는 양지바른 곳에는 벌써 유채.. 2018. 2. 8.
[VITT] 서귀포 대정읍 구억리 실사 롤스크린 시공- 윈드힐 분양 사무소 구억리 신축 상가 원룸 윈드힐 분양사무소 시공 사진입니다. 윈드힐에 대한 설명과 분양정보를 롤스크린에 실사 출력하여 설치하였습니다. 시안 컨펌 후 실사 출력 작업으로 정확도와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가로 270cm 세로 190cm 정도의 큰 사이즈지만, 이미지가 선명하게 출력되어 고객님께서 매우 만족해 하셨습니다. 원하시는 이미지 모두 출력 가능합니다. 언제든지 문의하여 주세요 :) 2018. 2. 8.
서귀포의 따뜻한 이웃들 제주에 내려온지 이제 딱 일년하고 한달이 지났습니다. 사실 서울에서만 살다가 타지로 내려온 탓에 이곳 지역 주민들과 원활하게 잘 지낼 수 있을까.. 걱정하였습니다. 하지만, 이곳 분들은 저희를 따뜻하게 맞아주셨고, 때때로 이렇게 선물도 주시면서 저희가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요 근래 저희가 받은 선물들입니다.(전부터 사진 찍어 놓을걸.. 아쉽네요.) 외출하고 집에 돌아오니 이렇게 큰 컨테이너에 꽉 찰만큼의 많은 귤이 집앞에... 누가 주셨는지도 모릅니다. 아마 이웃 어느분이셨을거예요. 컨테이너 박스를 수소문해서라도 감사 인사를 꼭 드려야겠습니다. ㅎㅎ 많아도 너무 많네요 ㅎㅎ 한 20kg는 넘는 것 같습니다. 귤박스의 주인은... 옆집 아저씨셨어요 ㅎㅎㅎ 컨테이너를 돌려드리며 감사 인사를 드.. 2018. 2. 7.
[VITT] 데님 에이프런 제작 (앞치마 만들기) VITT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vitt_official VITT 온라인 샵 https://smartstore.naver.com/vittjeju 저희가 직접 제작한 데님소재의 VITT 에이프런입니다. 롱 기장이 특징이구요, 16수 저밀도 데님원단으로 워싱 공정을 거쳐 부드러운 감촉이 좋은 에이프런입니다. 주문을 받아 제작에 들어갑니다. 원래 기장보다 조금 짧은 기장으로 작업하였어요. 재단하여 봉제 합니다. 이렇게 완성된 VITT에이프런입니다. 완성 하자마자 사진찍습니다. 좀 다려서 사진찍을걸... 아쉽네요ㅎㅎ 저희 VITT 에이프런은 저희가 재단부터 봉제까지 직접 제작하기 때문에 다양한 소재와 컬러를 선택하실 수 있고, 사이즈나 디자인 수정이 가능합니다. 언제든지 .. 2018. 2. 6.
[VITT] 서귀포 대정읍 구억리 '소문난 우리정식부페' 롤스크린 시공 구억리에 위치한 한식 부페 음식점 롤스크린 시공 사진입니다. 손님들의 식사 공간과 주방을 나누되 쉽게 오픈할 수 있도록 롤스크린으로 시공하였습니다. 주방이 바로 보이지 않아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참, 이곳 구억리 우리정식부페 정말 맛있습니다!! 다음에 외식 카테고리로 한번 포스팅해야겠습니다 ㅎㅎㅎ 2018. 2.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