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9

서귀포 법환동 중국집 법환성 중국음식이 먹고싶을때 가끔씩 가는 집입니다. 한 1년 정도 전에 가서 몇번 먹고, 한동안 안가다가 최근 다시 찾았는데 새로운 메뉴들이 엄청 많이 늘었더라구요. 사장님께서 메뉴 개발을 정말 열심히 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 중 중독된 메뉴가 있어 또 갑니다.. 법환성... 소주한잔 땡기는 쌀쌀한 저녁이었어요. 음주를 위해.. 포장을 합니다. 집으로 ㄱ ㄱ 따땃하게 보일러 켜놓고 방바닥에서 먹습니다. ㅎㅎㅎ 이 메뉴는 바로 중화비빔밥! 이거 먹고싶어 밤에 잠도 못자고 ㅠㅠ 저 중화비빔밥에 중독된것 같습니다ㅠㅠ 불맛도 나고 맵고, 자극적입니다. 스트레스 받는날에 딱인 메뉴! 요것은 백짬뽕입니다. 약간 나가사끼짬뽕 느낌 나요. 중화비빔밥과 함께 잘 어울립니다.ㅎㅎ 한잔 합니다 ㅎㅎㅎ 고양이들도 행복한 평화로운 저.. 2018. 3. 24.
[VITT]서귀포 강정동 커튼봉설치, 링작업 -코아루 고객님께서 기존 사용하시던 커튼이 있었는데, 커튼 핀으로 되어있어 세탁할때마다 일일이 핀을 빼고 끼워야 하는일이 번거롭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집게 형태의 커튼링을 권해드렸습니다. 이렇게 핀이 있던 자리에 집게로 집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기존에 달려있던 핀입니다. 레일에는 핀이 적합하지만, 봉에 커튼을 설치하실때는 이런 집게형태의 링도 편리합니다. 봉에 걸었을 때는 이렇게 됩니다. 봉까지 시공하여 예쁘게 걸어드렸습니다. 커튼 레일이나 봉 시공 및 설치도 저희 VITT에게 맡겨주세요! 2018. 3. 24.
[VITT]서귀포 강정동 블라인드 시공 -해군기지 이사 전에 콤비 블라인드가 이미 설치되어 있었는데, 그 중 한면이 고장나서 저희한테 문의를 주셨습니다. 출동하여 확인해 보니 찢어진데다 작동도 전혀 되지 않아 교체를 해야만 했습니다. 기존 블라인드는 아주 오래된 모델이라 단종되었고, 최대한 비슷한 컬러톤과 재질로 맞춰서 시공해드렸습니다. 기존 블라인드(좌)와 완벽히 같진 않지만, 최대한 비슷한 톤으로 시공하였습니다. 같은 모델이 단종되지 않았다면 참 좋았을텐데... 아쉽지만 그래도 기존 제품과 매우 비슷해서 만족한 시공이었습니다. 고객님께서도 만족하셔서 기뻤습니다 :) 2018. 3. 24.
[VITT] 서귀포 강정동 아파트 블라인드 시공 -코아루 강정동 코아루 거실 창 블라인드 시공입니다. 내츄럴한 베이지톤의 콤비 쉐이드가 밝고 화사한 느낌을 줍니다. 블라인드, 커튼은 저희 VITT과 상담하세요! 내 집같은 마음으로 세심하게 시공해 드리겠습니다. :) 2018. 3. 24.
[VITT]서귀포 강정동 우드블라인드 시공- 코아루 강정동 신축 아파트 블라인드 시공사진입니다. 저희도 너무 마음에 들었던 시공이었습니다. 거실 창을 오동나무 내츄럴 컬러의 우드블라인드로 의뢰하셨는데, 고객님께서 컬러를 잘 고르셔서 실내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오동나무는 가볍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거실 창같은 큰 창에도 매우 적합합니다. 우드 블라인드의 소재에서 주는 내츄럴한 느낌과 블라인드 특유의 모던한 느낌이 실내 분위기를 더욱 살려줍니다. 침실은 암막을 원하셨구요, 가성비 좋고 모던한 느낌의 암막 콤비 블라인드를 권해드렸습니다. 투톤 느낌의 입체감 있는 소재로 밋밋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입주 축하드리고,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2018. 3. 17.
서귀포 하효동 해와돌 베트남쌀국수 서귀포시 하효동에 위치한 해와돌 쌀국수 집입니다. 워낙에 쌀국수를 좋아하는데 서귀포시엔 파는데가 별로 없더라구요. 평소에 눈여겨 보다가 지나는길에 들러 맛점합니다. 외관 사진은 로드뷰에서 빌려왔습니다. 펜션과 같이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에피타이저로 짜조를 흡입합니다. 옆에 보이는 샐러드의 상추는 직접 재배하신거라고 하네요. 양지 쌀국수가 나왔습니다.ㅎㅎ 맛있게 먹었습니다만은 배고파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아.. 쌀국수만은 서울이 부럽습니다......ㅠㅠ 도민분들이라면 가끔 쌀국수가 먹고싶을때 어느정도 해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2018. 3. 17.
[VITT] 서귀포 남원읍 블라인드 시공- 신축아파트 서귀포 남원의 시공 사진입니다. 남원의 바다뷰가 너무 아름다웠던 신축 아파트 입니다. 시공 후 모습입니다. 약간 조직감있는 입체적인 소재의 우드룩 콤비 쉐이드로 시공하였어요. 시공 전은 이렇게 커튼을 사용하셨는데, 맞춤이 아니라 인터넷에서 구매하신 상품이라 기장이 많이 길어서 사용하시는데 불편하셨다고 해요. 블라인드는 이렇게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방 시공 사진입니다. 거실과 같은 톤의 콤비로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시공 전 모습이구요, 확실히 블라인드가 깔끔합니다. ㅎㅎ 작은방도 같은 우드룩 콤비 블라인드로 시공하였습니다. 우드룩 콤비 블라인드는 이처럼 나뭇결 무늬가 있어 입체적이고 내츄럴한 느낌을 줍니다. 거실뿐 아니라 침실이나 공부방에도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인테리어 하실 수 있어요. 블.. 2018. 3. 7.
서귀포 강정동(신시가지) 진미식당 삼계탕 강정동 시공 후 점심 먹으러 왔습니다. 날씨가 추워서 뭔가 뜨끈한게 먹고 싶은데다 그럴때 있잖아요,, 막 으슬으슬하고 감기 걸릴 것 같은 느낌 들때요. 그래서 감기 안걸릴려고 삼계탕 먹기로 하였습니다ㅎㅎㅎ 신시가지에 있는 진미식당 입니다. 이 곳은 레알 도민들만 가는 그런 집입니다. 점심때 갔더니 그 근처 공무원으로 보이는 손님들이 이미 바글바글... 다행히 딱 두자리 남아서 얼른 앉았습니다. 드디어 나온 삼계탕입니다. 메뉴엔 설명이 없었는데, 먹어보니 녹두가 들어간 삼계탕이더라구요. 정말 뜨뜬하고 맛있게 흡입하였습니다. ㅎㅎㅎ 참, 이거 먹어서 그런지 감기 안걸렸어요 ㅎㅎ 2018. 3. 5.
[VITT] 서귀포 월평동 블라인드 시공 - 오키드빌 월평동 신축 블라인드 시공 사진입니다. 가성비 좋은 콤비쉐이드로 시공하였습니다. 거실창은 짙은 블루계열로 하셨습니다. 침실창은 차콜컬러의 암막 콤비쉐이드로 시공하였습니다. 콤비 블라인드는 베이직한 소재부터 내츄럴한느낌, 조직감있는 입체적인 느낌, 그리고 암막까지 다양한 소재가 있습니다. 작은방은 밝은 톤의 쉐이드로 시공하였습니다. 입주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18.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