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15

어버이날 선물! 부모님 공간에 블라인드 어떨까요? 어버이날이 이제 열흘도 남지 않았습니다.지금쯤 무엇을 선물로 드릴지 아직 결정 못하신 분들도 많으실텐데요,부모님 공간에 블라인드를 달아드리는 것도 너무 좋은 방법일 듯 싶습니다. 저는 작년에 어머니방에 블라인드를 설치해 드렸어요.원래는 커튼을 쓰셨는데, 아주 오래된 촌스러운 디자인의 커튼이었어요.게다가 예전집에서 쓰던거라(아깝다고 못버리시더라구요..) 사이즈도 안맞는걸 구식 커튼 봉에 끼워서 쓰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콤비 블라인드를 설치해 드렸는데 가격에 비해 효과가 엄청났습니다 ㅎㅎㅎ전보다 공간의 분위기가 깔끔해지고, 빛도 은은하게 들어오고미관상도 좋아서 어머니께서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이거 비싼거 아니냐고 고맙다고.... 아무튼 제 어머니방 사진 한번 보여드릴께요.불시에 찾아가서 정리가 안되있.. 2018. 4. 30.
서귀포 강정동 블라인드 시공 -코아루 강정동에 위치한 신축 아파트 시공사진입니다. 거실창은 고급스러운 우드 블라인드로 시공하였습니다. 오동나무 내츄럴컬러입니다.오동나무는 가볍다는 장점이 있어 큰 창에도 적합합니다.내츄럴컬러의 우드 블라인드는 밝고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시공 전 사진입니다.남측 창으로 하루 종일 햇빛이 들어오기 때문에 햇빛을 가려줄 무언가가 필요해 보입니다. 이 방은 한쪽 벽면이 오렌지컬러의 포인트 벽지라 콤비블라인드도살짝 오렌지빛이 도는 컬러도 결정 하셨습니다.햇빛이 은은하니 좋네요. 다른 방들은 내츄럴컬러의 콤비블라인드로 시공하였습니다.아무것도 없던 창에 블라인드 시공을하니 실내 분위기가 따뜻한 느낌을 주네요. 블라인드은 저희 VITT과 상담하세요! 2018. 4. 30.
서귀포 남원읍 폴딩도어 시공-건축사무소 반가운 손님께서 전화를 주셨습니다. 전에 블라인드 시공을 의뢰하셨던 고객님이신데, 이번엔 사무실 폴딩도어와 블라인드로 다시한번 문의를 주셨습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곧바로 달려갑니다!! 시공 후 사진입니다. 안쪽에서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공간 분리를 원하셨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처음에는 콤비쉐이드를 생각하셨는데 위 아래로 열리는 쉐이드보다는 양 옆으로 열려서 쉽게 드나들 수 있는 폴딩도어를 권해드렸습니다. 이렇게 양쪽으로 문이 열립니다. 닫으면 이런 모습입니다. 닫히는 부분이 자석으로 되어있어 틈새 없이 닫을 수 있습니다. 두겹 소재로 방풍과 방음효과까지 있어 사생활보호도 완벽합니다. 완전히 닫은 모습입니다. 부드러운 레일로 문을 여닫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작은 창 콤비쉐이드 시공 사진입니다. 폴딩도.. 2018. 4. 25.
제주시 이도2동 골막식당 고기국수 그 동안 이 식당에 대해 전혀 몰랐는데, 어느 날 이 집앞을 지나가다가 외관 포스에 이끌려 맛보게 된 집입니다. 알고보니 맛집으로 매우 유명하더라구요. 저흰 골막식당이라고 해서 막국수 파는 집인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메뉴는 고기국수더라구요. 저절로 발걸음이 향하게 되는 대단한 포스의 외관입니다. 고기국수 보통 사이즈 입니다. 곱배기도 있으나 보통도 양이 제법 많습니다. 저 위에 김치..하... 정말 맛있습니다.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돼지 육수임에도 불구하고 돼지냄새, 잡내가 없구요, 정말 시원합니다. 설렁탕 맛이 나는 돼지국물에 중면과 돼지고기를 넣은 그런 맛입니다. 함께 나오는 김치와 곁들여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먹어본 고기국수 중에서 가장 맛있었습니다. 2018. 4. 25.
[VITT] 서귀동 수앤수 오피스텔 알루미늄 블라인드 시공 서귀동에 위치한 수앤수 오피스텔에서창고를 깔끔하게 막아달라는 문의를 주셨습니다.주방 옆 쪽이기도 하고 전체적인 집의 색상톤이밝은 베이지 톤이기에알루미늄블라인드를 권해드렸고 아이보리의 알루미늄 블라인드로 설치하기로 하였습니다. 아래는 시공 전의 사진입니다. 청소기와 선풍기가 사이좋게 있습니다.아래는 시공 후의 모습입니다. 깔끔. 주방때가 묻어도 걱정없는 알루미늄입니다. 작은 선물을 놓고 갑니다. 행복하고 항상 잘 풀리기를 의미하는 티슈입니다.아주 작은 선물이지만 고객님들을 위해저희는 항상 준비합니다. 블라인드는 VITT과 함께 하세요!! 저장저장저장저장 2018. 4. 24.
[VITT] 서귀포 강정동 LH 아파트 블라인드 시공 서귀포시 강정동에 위치한 LH아파트 입니다.맞은 편에도 아파트가 위치하고 있어사생활 보호가 필요하다는 고객님의 요청을 받고 블라인드를 달아드리러 갑니다. 간단하게 테라스 창을 두쪽으로 나눠 시공해드리기로 하고시공하러 ㄱㄱ 시공 후 사진입니다.상큼한 라임 컬러로 색상을 골라 주셨어요집안을 환하게 해주고 햇빛은 차단시켜 줍니다.고급형의 콤비 블라인드로 일반 콤비 보다 더욱 두툼하고견고한 원단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장저장 사진을 2장 밖에 못 찍었네요...고객님께서 너무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마음이 따듯해지는 즐거운 시공이었습니다. 블라인드 VITT과 함께 하세요!!! 2018. 4. 24.
[VITT] 서귀포 동홍동 집수리 상담소 커튼+블라인드 시공 동홍동에 위치한 집수리 상담소 입니다.이곳은 리모델링+건축에 관한 모든 것을 편안하게 상담하고 시공까지 해주는 곳입니다. 집수리 상담소에 뜨거운 햇살을 부드럽게 바꿔 줄 블라인드와공간을 패브릭으로 구분하는 패브릭 파티션이 필요하다해서 VITT이 출동 하였습니다. 집수리 상담소입니다건축에 관한 모든 것이 있네요.. 임팩트있는 공간분할 차가운 금속성의 인테리어가알루미늄 블라인드와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일단 시공 ㄱㄱ 블랙 알루미늄 블라인드(타공) 입니다.알루미늄 블라인드는 요즘은 많이 찾지 않지만그 특유의 차갑고 샤프한 느낌 때문에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세련되게 검정을 선택하셨어요.역시....좋은 선택입니다.알루미늄 타공 블라인드이기 때문에미세하게 작은 구멍들이 슬랫에 뚫려 있습니다.햇살을 완전 막는.. 2018. 4. 21.
서귀포시 표선면 만덕이네 두루치기정식 앞선 게시물인 오렌지스퀘어 실측 관련하여 성산에 갔다가 오는길에 점심식사차 방문한 만덕이네 입니다. 저는 여기 두번째 가보는데, 실은 맞은편에 있는 돌집식당이 문을 닫아서.... ㅠㅠ 다른 식당 찾기도 귀찮고, 지나다 한식대첩이라고 써있으니 궁금하기도 하고... 겸사겸사 방문하였습니다. 맛집 느낌이 오는 외관입니다. 뭐 메뉴는 흑돼지구이부터 전복,해물두루치기였나? 그런것들 생선 조림류들 성게 미역국... 매우 다양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가성비 좋은 두루치기 정식을 주문하였습니다. 두루치기정식 2인분이 나왔습니다. 다른 음식점들은 보통 팬에 양념된 고기만 담겨 나오고, 채소류는 접시에 따로 나오는데 이 곳은 처음부터 한방에 나오네요. 그나저나 무채가 없어서 아쉽.... 반찬들입니다. 다 맛있었어요. 양념게.. 2018. 4. 20.
서귀포 표선면 장수고을 삼계탕 이 집도 오렌지스퀘어 시공 관련하여 성산에 갔다가 점심식사차 들른 장수고을 입니다. 여긴 음... 전부터 맛있다는 얘길 들어서 그 동안 가보고 싶었습니다. 드디어 오게 되었네요 ㅎㅎㅎ 이 곳은 저희 말고 다른 테이블 손님들이 나이 지긋하신 도민분들이었어요. 이런 고객층을 가지고 있는 식당은 언제나 설레입니다. 맛있을게 분명하거든요 ㅎㅎㅎ 기본 찬들을 다각도로 찍어보았습니다.ㅎㅎ 드디어 나왔습니다. 녹두가 들어간 고소한 삼계탕입니다. 제가 삼계탕을 참 좋아하는데, 제주에서 먹어본 삼계탕 중 제일 맛있었어요. 잡내도 없고 진합니다. 다음엔 여기와서 옻닭이나 옻오리를 먹어보고 싶네요. 재방문 하고 싶은 집입니다. 저장저장저장저장 2018. 4. 20.
[VITT]서귀포 중문동 신축빌라 블라인드 시공 따사로운 어느 봄날직사광선+사생활 보호로 고민하는고객님의 문의를 받고 바로 출동하였습니다 일단 시공 전 사진 입니다. 한라산이 조망되는 뷰하지만 사생활 보호가 필요해보입니다. 넓직한 테라스가 인상적이지만안방은 휴식을 위한 공간이기에 뜨거운 태양빛을 가려줄 무언가시급해보입니다. 아래부터 시공 후 사진입니다. 거실에는 밝은 베이지의 콤비 블라인드를 선택하셨습니다.빛을 차단하며 사생활을 보호합니다.사진을 잘 못찍어서 죄송합니다... 가까이서 본 모습입니다.실제로 보는게 더 이쁩니다.밝은 베이지가 실내를 화사하게 만들어줍니다. 안방은 강력한 햇살도 차단할 수 있는암막 블라인드를 선택하셨습니다.세련된 차콜그레이가 방안을 더욱 엣지있게 만들어줍니다. 이렇게 펴서 빛을 조절합니다. 가까이서 찍은 암막 블라인드.완전히.. 2018. 4. 20.
[VITT] 코듀로이 남성용 바지 만들기 VITT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vitt_official VITT 온라인 샵 https://smartstore.naver.com/vittjeju 좋아하는 코듀로이 원단으로 남성 겨울용 바지를 만들어 보았어요 겨울에 작업을 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해봅니다.... 먼저 완성샷입니다. 원단을 펴고 재단을 합니다. 작업에 정신이 팔려 재단샷을 찍지 못했습니다.... 바지 앞판을 만듭니다. 주머니 부분을 스티치해주고 지퍼를 달아줍니다. 중심을 연결합니다. 지퍼를 단 모습 YKK지퍼가 있었는데 안 보여서 일단 이것으로.. 제가 입을 것이니깐... 바지 뒷판을 만듭니다. 뒷주머니를 만들어 달아주고 요크를 연결하여 줍니다. 원단이 투박하니 웰트 포켓 보다는 아웃포켓으로 진행했어요 .. 2018. 4. 17.
[VITT] 서귀포 성산 신산리 실사출력 롤스크린 - 오렌지 스퀘어 성산에 위치한 '오렌지 스퀘어' 입니다. 전면과 측면이 모두 유리로 되어 있기에 고객님께서 햇빛을 가릴 수 있고 동시에 샵을 홍보할 수 있는 실사출력 롤 스크린을 원하셨습니다. 한라봉+커피+빙수+캔들 등 다양한 상품을 한 곳에서 취급하고 판매하는 곳이기에 여러버전의 롤스크린으로 준비하여 드렸습니다. 시공 전의 매장 정면 샷입니다. 전면부가 전부 유리로 되어 있어 직사광선이 너무 많이 들어옵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시안입니다. 처음 시안은 정면을 시트지+출력 롤스크린+무지롤스크린으로 진행하고자 하였으나 저희와 상담 후에 조금 더 정돈되고 깔끔한 느낌으로 진행하기를 원하셔서 최초 시안을 수정하여 드렸습니다. 수정된 시안은 좀 더 정돈되고 깔끔한 느낌입니다. 글씨들은 롤스크린에 직접 인쇄하기 보다 시트지로 유리.. 2018. 4. 17.
[VITT]서귀포 중문동 거실 커튼 시공 너무 반가운 손님께서 전화를 주셨습니다. 작년에 저희가 테라스 블라인드 시공을 해드렸던 고객님이십니다. 거실 커튼을 봄느낌으로 상큼하게 바꾸고 싶다고 하셔서 당장 달려갑니다 ㅎㅎ 기존 사용하셨던 커튼은 까*미아 브랜드의 기성제품이었는데, 기성이다 보니 역시나 사이즈가 안맞아 미관상 예쁘지 않았습니다. 짙은 블루 계열의 컬러감이 어두운 느낌을 주어서 밝은 톤을 원하셨어요. 가구, 벽지, 바닥재 컬러와 고려해 충분히 고민하신 후 린넨 소재의 내츄럴 베이지 톤으로 결정 하셨어요. 시공 후 모습입니다. 예쁘게 드레이핑 되도록 주름을 잡아드렸구요, 기장도 너무 잘 맞네요ㅎㅎ 기존은 커튼 봉이었는데, 레일로 바꾸시면서 속지 레일도 추가로 시공해드렸습니다. 봉은 길이 연장되는 부분의 단차에 링이 걸려서 여닫기 불편할.. 2018. 4. 5.
서귀포 회수동 한옥집(중문점) 대패삼겹살 제주에 살면서 외식은 좀 부담스러울때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관광지다보니 서울보단 많이 비싸거든요. 하지만 여기 한옥집은 주머니사정 걱정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갑니다. 너무나도 저렴한 가격...!!ㅎㅎㅎ 정말 가성비 갑입니다!! 그 동안 한.. 열번도 더 간 것 같은데, 이제서야 포스팅 합니다. 이 곳은 원래 김치찜 전문이라고 하는데, 그건 한번도 안먹어봤구요,, 저희는 여기서 오직 대패삼겹만 먹어요. 보면 소갈비살이나 등등 다른 메뉴도 많은 것 같더라구요. 테이블에 집게와 가위가 있어 여러 사람이 동시에 고기를 구울 수 있어 좋아요 ㅎㅎ 숭늉과 반찬들은 무한 리필 됩니다.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되요. 저는 여기 오면 숭늉부터 한사발 .. ㅎㅎ 심플한 상차림 입니다. 대패 삼겹살 한 판이구요, 아마 500g.. 2018. 4. 4.
[VITT]서귀포 동홍동 블라인드 시공 -예가빌 기존에 커튼을 사용하셨는데 기성으로 구입한 커튼 기장이 길어서 사용하는데 불편하셨다고 해요. 미관상도 안좋아서 이번에 깔끔한 블라인드를 설치하고자 하셨습니다. 암막 기능까진 아니어도 낮에 TV시청은 할 수 있는 정도의 빛 차단이 있는 블라인드를 원하셨습니다 가성비 좋은 콤비 블라인드 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나 가구 컬러와 매칭하여 스톤 컬러로 결정하셨어요. 굉장히 잘 어울리네요. 일반 블라인드도 다크한 컬러로 설치하신다면 어느정도 빛 차단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해하셔서 기쁜 시공이었습니다. 2018. 4.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