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생활/외식

제주시 한경면 중국집마씸 !!

by 제주커튼 VITT 2017. 7. 20.

한경면에 사는 지인이 소개시켜 준 맛집입니다.

중국집마씸 !! 이란 곳이예요.


두번째 방문하는데, 손님이 항상 많더라구요. 

먹어보면 그럴 수 밖에 없는 집인 것 같습니다.


제주시 한경면에 위치하고 있구요, 

이 근처 볼거리 코스로는 오설록티뮤지엄(차로 20분), 협제해수욕장(차로 10분)

정도 되겠습니다.


간판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이곳은 젊은분들이 운영을 하시더라구요.

뭔가 신세대 느낌이 물씬 나네요 ㅎㅎ


 

기본 찬 입니다.

세심하고 정성스럽고 깨끗합니다.


이 게살이 들어간 샐러드는 음식 나오기 전에 

주시는 에피타이져 같은?  아무튼 주시더라구요 ㅎㅎㅎ


짜장면만 두개 주문했던 옆테이블에는 이 샐러드 접시가

없었던걸로 보아 아마도 요리를 시켜야 나오는게 아닐까.. 조심스레 짐작해 봅니다.


탕수육과 보양짬뽕 하나를 주문하였어요.

먼저 탕수육입니다.

제주도에선 탕수육 어딜가나 맛있어요. 

아무래도 제주 돼지고기를 써서 그런 듯 싶습니다.


실은 여기 이거먹으러 왔어요.ㅎㅎ 보양짬뽕이요 ㅎㅎㅎ

센스있게 두 그릇으로 나눠 주셨네요 ㅎㅎ


이 짬뽕의 특징은 해물과 야채가 정말 많아요. 면과 건더기 다 먹으면 배 뻥입니다.

전복도 두개, 낙지 통으로 한마리, 오징어, 등등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요.

반 정도 먹었을때 느껴지는 은근한 매움이 또 생각나게 하는 짬뽕입니다.

양질의 해물이 들어가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8,000원이었나? 아무튼 만원 안넘어요. 

음식에 비해 저렴한 편이죠.


저렴하고, 친절하고, 맛있고, 게다가.. 여기 계시는 분 매우 훈남입니다 ㅎㅎㅎㅎ


이상 중국집마씸 !!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