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생활/외식

서귀포 회수동 한옥집(중문점) 대패삼겹살

by 제주커튼 VITT 2018. 4. 4.

제주에 살면서 외식은 좀 부담스러울때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관광지다보니 서울보단 많이 비싸거든요.

 

하지만 여기 한옥집은 주머니사정 걱정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갑니다.

너무나도 저렴한 가격...!!ㅎㅎㅎ

정말 가성비 갑입니다!!

 

그 동안 한.. 열번도 더 간 것 같은데, 이제서야 포스팅 합니다.

 

이 곳은 원래 김치찜 전문이라고 하는데, 그건 한번도 안먹어봤구요,,

저희는 여기서 오직 대패삼겹만 먹어요.

보면 소갈비살이나 등등 다른 메뉴도 많은 것 같더라구요. 

 

테이블에 집게와 가위가 있어 여러 사람이 동시에 고기를 구울 수 있어 좋아요 ㅎㅎ

 

숭늉과 반찬들은 무한 리필 됩니다.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되요.

저는 여기 오면 숭늉부터 한사발 .. ㅎㅎ

 

심플한 상차림 입니다.

대패 삼겹살 한 판이구요, 아마 500g 이었던 것 같아요.

저 접시가 한판 12,500원인데 둘이 먹으면 되는 양입니다.

 

김치, 콩나물과 함께 굽습니다.

함께 쌈 싸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ㅎㅎ

 

나중에 여기에 날치알밥을 볶아 먹는데, 그건 사진을 못찍었어 아쉽네요.

밥까지 볶아먹으면 배 뻥입니다 ㅎㅎㅎ

 

요렇게 둘이 먹으면 고기 12,500+볶음밥 3,000+소주4,000

2만원도 안나오지요 ㅎㅎ

 

가끔 대패가 그리울때, 통장 잔고 별로 없을때.. 가기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