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생활/외식

서귀포 서호동 범섬칼국수

by 제주커튼 VITT 2018. 5. 5.

 서호동과 법환 사이에 위치한 범섬칼국수 입니다.

이 길로 많이 다니는데요, 워낙에 면종류를 좋아하다보니 

언제 한번 가봐야지 하고 점찍어 놓았던 집이예요.



외관은 이러합니다.


기본 찬들입니다. 


저희는 왕만두와 해물칼국수 2인을 주문하였어요.


사진이 좀 그른가요?ㅎㅎ 사진찍는법 공부 좀 해야겠습니다...

속이 꽉 찼다는걸 표현해보고 싶었어요ㅎㅎ


해물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크게 나와서 덜어먹는게 아니고, 1인분씩 따로 나옵니다.

조개를 먼저 골라먹으면 면이 퍼집니다.(제가 그랬어요..)

면 먼저 드시고, 조개들을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암튼 맛점하였습니다 ㅎㅎㅎ


저장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