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생활/외식

서귀포 중문동 장가네해장국 갈비탕

by 제주커튼 VITT 2018. 5. 4.

이곳 장가네 해장국집에 갈비탕 먹으러 한.. 열번도 더 갔던 것 같아요.

포장해서 먹기도 했구요, 식사로 한그릇하기 너무 좋은 집입니다.

이제야 포스팅하게 되네요 ㅎㅎ

 

중문 오일장 근처에 있습니다.

밤에 보니 외관이 후덜덜 하네요. 이렇게 화려했나? ㅎㅎㅎ

 

갈비탕이랑 잘 어울리는 기본 찬들입니다.

갈비탕에 저 청양고추와 다진마늘을 듬뿍 넣어 먹으면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드디어 나왔네요 ㅎㅎㅎ

 

갈비도 넉넉히 들어가있구요,(그렇다고 갈비 폭탄.. 뭐 이런덴 아닙니다...)

국물의 퀄리티가 방문할 때마다 일정하게 맛있습니다.

저기에 청양고추를 넣어 먹으면 칼칼해져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또 여기선 드물게 늦은 시간까지 열려있어

밤에 식사 해결하기에도 좋습니다. ㅎㅎㅎ

 

이상 장가네 해장국 후기였습니다.

저장저장


저장저장저장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