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생활/외식

서귀포시 표선면 만덕이네 두루치기정식

by 제주커튼 VITT 2018. 4. 20.

앞선 게시물인 오렌지스퀘어 실측 관련하여

성산에 갔다가 오는길에 점심식사차 방문한 만덕이네 입니다.

 

저는 여기 두번째 가보는데, 실은 맞은편에 있는 돌집식당이 문을 닫아서.... ㅠㅠ

다른 식당 찾기도 귀찮고, 지나다 한식대첩이라고 써있으니 궁금하기도 하고...

겸사겸사 방문하였습니다.

 

맛집 느낌이 오는 외관입니다.

 

뭐 메뉴는 흑돼지구이부터 전복,해물두루치기였나? 그런것들

생선 조림류들 성게 미역국... 매우 다양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가성비 좋은 두루치기 정식을 주문하였습니다.

 

두루치기정식 2인분이 나왔습니다.

다른 음식점들은 보통 팬에 양념된 고기만 담겨 나오고, 채소류는 접시에 따로 나오는데

이 곳은 처음부터 한방에 나오네요.

그나저나 무채가 없어서 아쉽....

 

반찬들입니다. 다 맛있었어요.

양념게장도 맛있고 고사리도 맛있고... 두루치기가 끓을동안 냠냠하였습니다.

 

다 익었습니다.ㅎㅎㅎ

사진 좀 이쁘게 찍을걸 그랬나봐요 ㅎㅎㅎ (먹던 사진 아님)

 

제주에선 일반적인 한식당에 가면 두루치기 메뉴가 거의 있습니다.

그리고 어딜가나 저렴하고 맛도 평타 이상이예요.

만덕이네 두루치기의 특징은 다른 곳보다 고기가 많았습니다.

배부르게 잘 먹은 행복한 점심이었습니다. 

저장저장저장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