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생활/외식

서귀포 표선면 장수고을 삼계탕

by 제주커튼 VITT 2018. 4. 20.

이 집도 오렌지스퀘어 시공 관련하여 성산에 갔다가

점심식사차 들른 장수고을 입니다.

여긴 음... 전부터 맛있다는 얘길 들어서 그 동안 가보고 싶었습니다.

드디어 오게 되었네요 ㅎㅎㅎ

 

이 곳은 저희 말고 다른 테이블 손님들이 나이 지긋하신 도민분들이었어요.

이런 고객층을 가지고 있는 식당은 언제나 설레입니다.

맛있을게 분명하거든요 ㅎㅎㅎ

 

기본 찬들을 다각도로 찍어보았습니다.ㅎㅎ

드디어 나왔습니다.

녹두가 들어간 고소한 삼계탕입니다.

제가 삼계탕을 참 좋아하는데, 제주에서 먹어본 삼계탕 중 제일 맛있었어요.

잡내도 없고 진합니다.

다음엔 여기와서 옻닭이나 옻오리를 먹어보고 싶네요.

재방문 하고 싶은 집입니다.

저장저장저장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