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TT Curtain & Blind

어버이날 선물! 부모님 공간에 블라인드 어떨까요?

by 제주커튼 VITT 2018. 4. 30.

어버이날이 이제 열흘도 남지 않았습니다.

지금쯤 무엇을 선물로 드릴지 아직 결정 못하신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부모님 공간에 블라인드를 달아드리는 것도 너무 좋은 방법일 듯 싶습니다.


저는 작년에 어머니방에 블라인드를 설치해 드렸어요.

원래는 커튼을 쓰셨는데, 아주 오래된 촌스러운 디자인의 커튼이었어요.

게다가 예전집에서 쓰던거라(아깝다고 못버리시더라구요..) 사이즈도 안맞는걸 

구식 커튼 봉에 끼워서 쓰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콤비 블라인드를 설치해 드렸는데 가격에 비해 효과가 엄청났습니다 ㅎㅎㅎ

전보다 공간의 분위기가 깔끔해지고, 빛도 은은하게 들어오고

미관상도 좋아서 어머니께서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이거 비싼거 아니냐고 고맙다고....


아무튼 제 어머니방 사진 한번 보여드릴께요.

불시에 찾아가서 정리가 안되있는점 양해 부탁드려요 :)


아이고 엄마 좀 치우면서 살지 ㅎㅎㅎㅎ

아무튼 아직도 매우 만족하시면서 사용하고 계세요.

조작도 너무 간편해 불편함이 없으시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너무 저렴하다는점!

저렴하면서도 크기가 커서 부모님 선물 효과 만점입니다. 


지금 주문하시면 어버이날 전에 시공 가능합니다.

부모님께 더 나은 실내공간을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