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TT Curtain & Blind

[VITT] 서귀포 강정동 LH아파트 암막블라인드 시공

by 제주커튼 VITT 2018. 5. 4.

고객님께서 낮에도 빔프로젝터로 영상을 볼 수 있도록

암막 기능이 있는 블라인드 문의를 주셨습니다.


처음엔 버티컬로 문의를 주셨는데, 요즘 버티컬이 수요가 많지 않다보니

신제품이 별로 없어서 콤비형태의 암막 블라인드로 권해드렸습니다.


전체적인 실내 분위기를 고려하여 모던한 느낌의 차콜컬러로 결정하셨어요.


암막 블라인드 시공 사진입니다.


전부 열었을때 사진입니다.


좀 더 가까이 찍은 모습입니다.

암막 효과가 어떤지 불을 꺼보겠습니다 ㅎㅎ


블라인드 사이 공간에 살짝 빛이 들어오긴 하지만 암막 효과는 좋습니다.

만약 저 정도의 빛도 차단을 원하신다면 블라인드를 한개로 시공하면 틈새가 없어서 

완벽한 빛 차단이 가능합니다.


살짝 보카시가 섞인 고급스러운 차콜 컬러입니다.


한번 빔프로젝터를 켜보겠습니다ㅎㅎ

 

낮에도 보시기에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ㅎㅎㅎ

참! 맨 위 사진 두장은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사진이예요.

핸드폰 카메라에 광각기능이 있어 저렇게 멋지게 찍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댁에 굉장히 느무느무 예쁜 고양이도 한마리 있었는데요, 이불속에서 안나오더라구요 ㅠㅠ

잠깐 봤는데 정말 너무 예뻤습니다... ㅠㅠ

저희도 고양이가 두마리가 있어서 이런저런 고양이 잡담을 하다가 

고객님께서 모래를 추천해주셨어요 ㅎㅎㅎㅎ


맨 밑에 이 배변용 패드를 깔고,

요 모래를 채우면 소변은 패드로 떨어지고,

감자만 캐면 된다고 하네요 ㅎㅎㅎ

기존 모래는 먼지가 많이나서 애들 눈꼽도 많이 끼고 하잖아요.

이건 그런게 하나도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기존 모래보단 냄새를 덜 잡아줘서 중간에 이런 탈취제를 한번씩 넣어주면 된다고 합니다 ㅎㅎㅎㅎ

아직 구입 못했는데, 조만간 이 상품으로 저희도 바꾸려고 해요 ㅎㅎㅎ


고객님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장저장저장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