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TT Fabric Works , JEJU

작업실 인테리어#3- 작업실 벽면 페인트칠하기(이틀간의 작업)

by 제주커튼 VITT 2018. 5. 24.

앞선 게시물에서 말씀드렸듯이 저희 작업실 내부 벽면은 판넬 그대로의 컬러입니다.

저희는 벽면 전체와 천장을 모두 화이트컬러로 칠하기로 하였습니다.

칠하기 전의 모습입니다.

약간 연두빛이 도는 누리끼리한 표현하기 힘든 컬러지요.

펜톤컬러로 대략 372번 정도 되겠습니다....;;

 

안에 있는 잡동사니들을 모두 밖으로 뺍니다.

후덜덜 하네요...

자 이제 시작해볼까요?ㅎㅎ

마스킹테이프를 꼼꼼히 붙이고 드디어 시작합니다.

이렇게 보니 판넬색이 분명히 보이시죠?

벽면만 칠한 모습입니다.

 

거의 다 칠해갑니다.

얼룩진 곳들도 있어 완전 건조 후 두번 정도 덧칠하였습니다.

이만하면 된 것 같습니다.

 

이제 잡동사니들은 여기에 넣어 밖에서 보관할 생각입니다.

이 컨테이너 사느라 제일 돈 많이쓴듯... ㅠㅠ

 

작업 후 이우림입니다 ㅎㅎㅎ

박도건이구요,

저희는 VITT입니다 ㅎㅎㅎ(오글오글 ㅋㅋㅋㅋ)

 

저장저장저장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