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TT Fabric Works , JEJU

작업실인테리어#7 -아끼는 다용도통 도장하기(쓰레기통 아님 ㅎㅎ)

by 제주커튼 VITT 2018. 5. 29.

쓰레기통으로 보이지만 저희가 아끼는 다용도통입니다.

이 통은 예전 명동(예장동) 작업실에서 쓰던 것인데

은근 많이 들어가서 재단하고 남은 원단들을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하였던 다용도 통입니다.

 

제주에 와서도 유용하게 쓰이는데 비가와도 물이 들어오지 않아

밖에 두고 잡동사니들을 담아놓고 있어요.

 

바로 저 초록색 통입니다.

누가봐도 쓰레기통으로 보일 것 같아 남는 페인트로 옷을 입혀주기로 하였어요.

 

이제 좀 덜 그래보이죠 ㅎㅎㅎㅎ

아닌가요? ㅋㅋㅋㅋ

 

암튼 아끼는 다용도 통 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