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TT Curtain & Blind

[VITT] 청수리 감성 스테이 '나롯' 린넨 커튼 / AL 블라인드

by 제주커튼 VITT 2023. 6. 3.

한경면의 청수리에 위치한 감성스테이 '나롯'에서

커튼과 블라인드를 의뢰해주셔서 달려갑니다

한적하고 아름다운 청수리에 위치해있는 스테이였어요

미니멀한 실내의 구성과 가구,소품의 배치들이 

주인분의 감각을 느낄 수 있게 비범하게 배치되어있었습니다

이 곳은 전체적으로 모래의 컬러이고

외부의 조경도 무언가 사막의 느낌을 주는 곳이어서

모래색의 커튼이 좋을거라는 결론을 얻었습니다

가벼운 질감의 

내츄럴한 린넨 커튼입니다

전체적인 색감과 질감의 조화가

자연스러움이 극대화된 느낌이네요

아직 조경공사 전이어서 

아쉽게 외부 사진이 없네요 ㅠㅜ

이곳은 조경 공사가 정말 예쁘고 감각적이였어요

외부에 귀여운 자쿠지도 있어요

몸 담그면서 맥주 한 잔 캬아

실루엣으로 감성적인

느낌을 살려줍니다

전부 커튼으로 설치해서

미니멀한 느낌과 어울리도록 했습니다

나롯의 주인 내외분들이 생활하시는 공간은 두툼한 린넨 커튼으로 시공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사생활 보호가 중요하니깐요

잘어울리네요 ㅎㅎ

깔끔한 AL 블라인드로 마감하였습니다

 

감성 스테이

'나롯'은 조명하나 소품하나 

다 꼼꼼히 고르고 신경쓰신 티가 나는

멋진공간이었습니다

신경도 많이 써주시고 너무 친절하고 스윗하게 대해주셔서

즐겁고 기쁘게 작업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고!!!!!

 

커튼 & 블라인드는

VITT 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