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TT Curtain & Blind

[제주커튼 VITT] 중문 한화 포레나 아파트 / 린넨 커튼 / 체크 커튼 / AL블라인드

by 제주커튼 VITT 2023. 10. 19.

최근 가장 H.O.T 한!!

자주 가고 있는

중문에 위치한 신축 아파트

한화 포레나!!!!

문의주셔서

제주커튼 VITT은 달려갑니다

일단 아파트들은

무난하면서도 깔끔한 커튼을 원하시는

고객님이 많으셔서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밝은 베이지 / 아이보리 계열을 권해드렸습니다.

 

깔끔 그 잡채

환한 색상의 커튼을 선택하시면

집안이 상대적으로 더 넓어보입니다 :D

제주의 아름다움을 닮은 커튼이네요

제주커튼 VITT은

거실의 전체적인 컬러톤과 매치되는 색상의

린넨 커튼으로 추천드렸습니다.

자연스러운 결이 아름답네요

속지를 넣어 부드러운 느낌을 추가하였습니다

제주커튼 VITT이 

보기에도 참 채광이 좋습니다 ㅎㅎ

채광 맛집이네요

주방에는 AL 블라인드

다른 제품보다 녹이 덜 슬고 관리가 쉽습니당

제주커튼 VITT의 시그니쳐 커튼

체크 커튼입니다

아 이곳의 방 2개는 모두 귀여운 체크 문양의 커튼으로

경쾌한 느낌으로 작업했어요

아이방으로 쓰신다고 하셔서요

아이들은 금방 자라기 때문에

너무 아이틱한 문양이 드러나보이는 원단보다는

차분하지만 컬러가 귀여운 체크의 원단으로

추천드렸습니다

방 하나는 오렌지 컬러

다른 방은 초록 컬러 입니다

아마 성인때 까지 사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후훗

물론 그 전에 질려버리겠쥬?

그럴때는

다시 제주커튼 VITT을 불러주세요

제주커튼 VITT이 보기에도

너무 귀여워요

아기자기한 작은 체크의 커튼이에요

침실은 최상의 수면을 위해

그레이빛이 섞인 차분한 베이지의 100프로

암막커튼으로 했습니다

즐겁게 작업햇네요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 커튼/블라인드

빛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