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TT Curtain & Blind

[제주커튼 VITT] 제주 서귀포 하례리 '미미파스타' 린넨 커튼

by 제주커튼 VITT 2024. 1. 4.

안녕하세요

제주커튼 VITT입니다:D

제주 서귀포 하례리에 위치한

진정한 찐맛집

'미미파스타'에서 

커튼&블라인드를 문의주셔서

린넨커튼과 AL블라인드를 설치해드렸어요

 

이미 건물이 너무 예쁘게 지어져있어서

제주커튼 VITT은 그냥 숟가락만 얹었어요 ㅎㅎ

 

커튼으로 할지 블라인드로 할지 

고민하셨는데

제주 커튼 VITT은 커튼을 추천드렸습니다

 

창이 너무 예쁘긴 한데 창살이 있는

스타일이어서

블라인드의 가로 줄이 보인다면

창의 매력이 떨어질 것으로 보여

제주커튼 VITT은 커튼을 권해드렸어요

 

대신 아주 가볍고 얇은 소재로

진행하길 권해드렸습니다 :D

 

제주커튼 VITT이 매우 잘하는

감성있게 살짝 끌리는 스타일의

커튼을 권해드렸어요

 

이 곳은 전체적으로 자연스럽고

편안하고 아늑한 톤이어서

그것과 최대한 매치되는 컬러를 선택해야만

했는데 컬러가 너무나 잘 어울려서

공간의 매력을 최대치로 올릴 수 있었어요 :D

목창을 통해 보이는 제주의 돌담과 나무 식물들이

자연스러운 커튼과 어우러져서 

감성적인 느낌이 한층 살아났습니다

 

 

분위기 너무 좋아요

마침 이 날 밖에 비가 아주 부드럽게

내리고 있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D

 

옆의 공간은 깔끔하게 AL블라인드로 진행했어요

옆의 창과는 다르게

창살이 없는 픽스창이기도 하고

옆창과 공간이 분리되어있어서

굳이 같은 커튼으로 진행할 필요 없었어요

같은 걸로 하게되면 자칫 지루해보일 수

있으니깐요 :D

저희 제주커튼 VITT도 속으로는 블라인드를 권해드리려

했는데 사장님이 딱 고르셔서 역시 센스가 대단하시구나

감탄했습니다 짝짝짝 :D

 

이 곳은 너무 유명해서 웨이팅이 장난아니지만

언젠가 오픈런으로 기회를 노려봐야겠어요 ㅎㅎ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상 제주커튼 VITT 이었습니다

 

제주 커튼&블라인드

VITT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