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TT Curtain & Blind

[제주커튼 VITT] 제주 서귀포 호근동 코아루 커튼+블라인드 / 서귀포 동홍동 AL 블라인드

by 제주커튼 VITT 2024. 1. 5.

안녕하세요
제주커튼 VITT입니다
오늘 보실곳은 서귀포 호근동의 코아루 아파트입니다
요즘은 창을 많이 만드는 추세여서
거실에도 창이 ㄱ 구조로 되어있는 곳이 많은데요
이런 곳을 커튼으로 마무리하면
아름다움이 배가 됩니다

 
날이 밝지 않아서 사진이 약간 어둡네요
양해부탁드립니다
실제로 사진보다는 훨씬 밝은 무드입니다
린넨 커튼과 같은 조직감을 지니고
폴리에스테르 이기에 관리는 훨씬 쉬운
원단이에요
제주커튼 VITT이 좋아하는 모델이 있어서
사진이 더욱 살았네요 ㅎㅎ

 
확실히 속지가 주는
분위기라는게 있습니다
공간을 화사하고 로맨틱하게 만들죠
제주커튼 VITT은 커튼을
설치하고 깨끗하게 스팀다림질을 
해드려요
고객만족 최우선의 제주커튼 VITT이 되겠습니다 

 
사진마다 강아지가 있네요 ㅎㅎ
이곳의 다른 방은 블라인드 진행했었는데요
사진을 못찾겠어요....
 
자 그래서 다른 곳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제주커튼 VITT과 함께 가시죠
 
이번에는 동홍동의 제이원클래시움 아파트 입니다
 
이곳에는 거실과 방 전부 AL 블라인드로 진행했습니다
알루미늄이 주는 깨끗함, 쿨함, 세련됨 의 요소들이
공간과 너무 찰떡이어서 좋았어요 
 

 
거실 전면 AL 블라인드 입니다
요즘에는 옛날 사무실에서나 쓰던 알루미늄블라인드가
재평가 받고 있어 가정에서도 인기가 많습니다
가장 핫한 블라인드가 아닐까...
조슴스레 생각하는 제주커튼 VITT 입니다
 

 
슬랫을 수평으로 펴면
외부가 조망되고 바람도 통합니다
금속의 세련됨이 멋지네요 
 

 
닫으면 사생활보호 빛 차단 모드로 되죠
제주커튼 VITT 도 개인적으로는 가장 선호하는
종류의 블라인드입니다
특히 화이트 계열이 정말 이뻐요 :D
 
오늘은 두 곳의 설치사진을 보내드렸습니다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주커튼&블라인드
VITT 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