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TT Curtain & Blind

[제주커튼 VITT] VITT 매장 리뉴얼 - 시트지 작업

by 제주커튼 VITT 2024. 1. 6.

안녕하세요

제주커튼 VITT 입니다

 

오늘은 매장 리뉴얼 작업을 올리려해요 ㅎㅎ

저희 매장은 지금 4년되었는데 그 동안 

너무 새단장을 못한 것 같아서..(반성...)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을 하려합니다 :D

그 첫번째 단계로는

쇼윈도 시트지 작업!!!

 

당연한 이야기지만

일단 시트지 작업을 하려면 시트지가 필수지요 허허

도안을 작업하고 시트지를 주문합니다

 

 

깨끗하게 작업할 곳을 청소합니다

우림실장님이 고생하셨습니다 ㅠㅜ

 

이건 저희 시트지 도안이에요 ㅎㅎ

요렇게 작업할 것 입니다

 

 

 

 

시트지를 쭉쭉 붙여나갑니다

작업에 집중하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ㅎ

 

 

 

저희 제주커튼 VITT의 시그니처

귀요미 반짝이도 달아주고

 

 

 

 

짜잔 완성입니다

굉장히 큰 크기여서

아주 멀리에서도 잘보입니다 :D

다행히 별일 없이 간단하게 마무리 되었네요

앞으로 리뉴얼과정을 가끔씩 올려볼께요 

이상

제주커튼 VITT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주 커튼&블라인드

VITT 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