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TT Curtain & Blind

[제주커튼 VITT] 제주 노형동 뜨란채 가벼운 린넨커튼+AL 블라인드 시공 빛

by 제주커튼 VITT 2024. 1. 12.
 

안녕하세요

제주커튼 VITT 입니다!!

자 이번에 가실 곳은 ....

제주도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한

노형 뜨란채 아파트 인데요

이 곳은 인테리어가 이미 어뭬이징하게 잘되어있어서

또 저희는 숟가락 하나만 얹고 왔습니다 ㅠㅜ

자 그럼.....

보시죠....

 

 

보기만해도 편안한

우드+아이보리 톤의 인테리어 였습니다

아늑하고 편안하고 깔끔하고 세련된 그런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요즘 핫한 인테리어 스튜디오인

#아우르다스튜디오 에서 작업을 하셨다고

들었는데 역시나 ㄷㄷ 하네요!!!

 

 

가볍고 깔끔한 것을 선호하는

고객님의 취향에 맞는

원단을 추천해드렸어요:D

제주커튼 VITT 도 굉장히 좋아하는 원단이기도한

아주아주 가볍고 얇은 린넨 커튼입니다

하늘하늘해서

거의 속지의 느낌이 나는 린넨입니다 

 

 

 

자 이젠 짤로 한 번 감상해 보시죠!!

새롭게 짤을 만드는 기술을 익혔습니다 :D

제주커튼 VITT 불철주야 노력하여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분골쇄신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마치 속지 처럼 아주 가벼운 린넨입니다

하지만 속지처럼 속이 비치지는 않기때문에

겉지 용도로도 사용합니다

주름을 풍성하게 잡으면 폭이 깊어지기에

사생활보호나 빛 차단도 더 용이하다고

제주커튼 VITT 은 생각합니다

 

가벼운 컨셉을 극대화하기 위해

밑단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최고의 커튼을 위한 노력

제주커튼 VITT 은 계속합니다

 

서재방에는 깔끔한 AL 블라인드를 추천드렸습니다

세련된 인테리어에 아주 어울립니다

제주커튼 VITT 도 선호하는 블라인드 종류 중에

하나이지요

 

블라인드의 살(슬랫)을 틸팅하여

원하는 각도로 조절 가능합니다

인테리어와 너무 찰떡이어서 다행이네요 ㅎㅎ

여윽시 인테리어의 마무리는 커튼과 블라인드라고

제주커튼 VITT 은 생각합니다

저희 제주커튼 VITT 이 아니라도

어떤 것을 걸어도 예쁠만한 예쁜 공간이었습니다

저희를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주커튼&블라인드

VITT 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