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TT Curtain & Blind

[제주커튼 VITT] 제주 서귀포 아파트 고급 수입 커튼+고급 수입 커튼 속지

by 제주커튼 VITT 2024. 1. 15.

안녕하세요

제주커튼 VITT 입니다

오늘 보실 곳은 굉장히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원하셔서 수입 커튼 원단을 권해드렸어요

사실 수입지는 많이 권해드리진 않아요

워낙 가격도 높고 굉장히 심미안이 좋지 않으면

그 차이에 대해서 전문가가 아닌이상

잘 알아차리기 힘들거든요 ㅎㅎ

 

 

터키산 겉지 와 벨기에 산 속지 커튼이 만나

최고의 럭셔리를 보여줍니다

겉지는 고밀도로 직조된 단단한 원단에 

과하지 않은 아주 연한 금빛 포일 가공을 통해

화려하면서 수수해보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원단이었어요

역시 과연 터키산 원단은 다르구나 역시

제주커튼 VITT 도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2배 넘는 주름양을 잡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살짝 끌리는 기장의 여유있는 느낌을 주어

원단이 갖고 있는 매력을 살려줍니다

 

 

 

 

오늘 어김없이 등장하는 마법 커튼 짤

 

속지는 벨기에 산의

어마어마한 불륨감을 자랑하는 녀석이었어요 

마치 파도 처럼 물결처럼 넘실 거리는 위사(씨실) 가 

단단한 경사(날실) 를 만나 최고의 불륨감을 보여주네요

아주 부드러운 감도의 원단이라 역시 바닥에 끌리게

시공하여 부드러운 볼륨감의 원단터치를 눈으로 

볼 수 있게 제주커튼 VITT은 작업하였습니다

 

흐르듯 아름다운 조직을 보여주네요

보통의 나비주름보다 훨씬 더 많은 주름을 잡아

볼륨을 업업 시켰습니다 :D

 

 

속지 커튼 짤로 함께 하시죠

 

 

열심히 스팀으로 주름을 정리해드렸습니다

고생하시는 누렁실장님...ㅠㅜ

 

네 여기까지 제주커튼 VITT 이었습니다

사실 너무 유명한 분이셨는데

너무나 소탈하시고 존중해주시고 만족해주셔서

정말 큰 사람의 뛰어난 인품이란 이런 것이구나

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책도 받고 싸인도 받았습니다 ㅎㅎ

믿고 맡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주 커튼&블라인드

VITT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