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TT Curtain & Blind

[제주커튼 VITT] 제주 서귀포 상효동 감성스테이 '서귀포클래식' 커튼+블라인드

by 제주커튼 VITT 2024. 1. 20.

안녕하십니까

제주커튼 VITT 입니다

이번에 보실 곳은 상효동에 위치한

넓디넓고 아름다운 마당을 보유한

핫한 스테이 '서귀포클래식' 입니다

이곳은 구조가 매우 특이하게 1,2층 전부

곡선 창이었는데요

일반 창보다는 훨씬 까다로운 곡선창이었지만

제주커튼 VITT 만의 노하우와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로

멋지게 마무리 지었습니다 :D

자 보시죠

 

1층 공간입니다

저도 사진찍고 나서 '헉' 했습니다

이건 마치 핀터레스트에 나오는 이미지같았어요 ㅎㅎ

쇼파 패브릭을 감성적으로 잘 만져주셔서 커튼 사진도

함께 살았습니다

센스있는 '서귀포클래식' 대표님들에게 깊은 감사와 박수를 보냅니다...

 

 

내츄럴한 직조의 커튼 패브릭이

무심한듯 자연스러운 인테리어에 힘을 실어 줍니다

곡선창은 잘 살리게 되면 더욱 멋지게 공간에 힘을 실어주지만

자칫 잘못하면 오히려 더욱 촌스러워보이게 되는 점이 있습니다

까다롭지만 결과가 만족스럽게 나와주어

제주커튼 VITT 은 기쁘게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안쪽에는 속지를 넣어 감성적인 느낌을

더욱 살려주었습니다

속지 사진은 별로 없네요 ㅎㅎ

보통은 주간에 사진을 찍게 되면

쉬어 원단이 더  예쁘게 나오는데

이곳은 겉지 원단이 너무 예뻤어요 :D

 

아무래도 스테이이기에

방들은 전부 100퍼센트 암막 원단으로 진행했습니다

형상 가공을 통해 아름다운 드레이핑을 만듭니다

 

계단참에도 마찬가지로 거대한 곡선창이 있었는데요

어마어마한 빛이 쏟아지기도 하고

샤시가 노후되어 가려주는게 더욱 미적으로

나아보였습니다

암막이지만 계단참이기에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는

100퍼센트가 아닌 70퍼센트 암막 원단으로

빛차단+방풍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진행했습니다

 

2층에는 깔끔한 린넨 조직의 커튼 원단으로

진행했습니다

아주 따듯한 톤의 베이지 컬러로

빛을 받아 집을 부드러운 컬러로 채워줍니다

 

2층도 속지커튼이 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ㅎㅎ

다른 공간은 우드블라인드+암막 커튼으로

시공했습니다:D

 

규모가 워낙 큰 공간이어서

자주 방문을 드렸는데

방문 때 마다 항상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예쁜 공간에 아주 약간이나마 일조한 것 같아

기쁜 마음으로 작업했습니다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주커튼&블라인드 VITT 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