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TT Curtain & Blind

[제주커튼 VITT] 제주 서귀포시 하예동 미스트 쉬폰 커튼+허니콤 블라인드

by 제주커튼 VITT 2024. 2. 11.

안녕하세요:D

제주커튼 VITT 입니다

이번에 보실 곳은 서귀포시 하예동에 위치한

타운하우스입니다

1,2층이 깔끔한 구조가 돋보이는 곳이었어요 :D

 

 

틸팅 가능한 시스템 창호에 맞추어 

허니콤 블라인드를 권해드렸어요

하얀색 창호에 아주 연한 베이지의

허니콤 컬러가 너무나 찰떡 매치되네요 ㅎㅎ

 

위 사진 같은 형태의 픽스창에는

매립형의 허니콤이 깔끔합니다

샤시까지 완벽히 깔끔한 느낌이

부각되네요 ㅎㅎ

탑다운이 적절한 창에는

탑다운 옵션을 추가하였습니다

 

허니콤 블라인드와

여리여리한 미스트쉬폰이 조화롭습니다

한 공간에 블라인드만 설치하게되면

자칫 지루하고 단조로울 수 있어서

블라인드와 커튼을 같이 설치하는 것을

제주커튼 VITT은 추천드립니다

 

 

연한 레몬색의 허니콤입니다

탑다운 옵션으로 개방감은 살리고

사생활은 보호합니다 ㅎㅎ

 

포인트를 주어도 될 공간에는 과감하게

컬러를 넣어서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공간이 분리되어있고

싱크 컬러와 맞추어 초록초록한 허니콤을

설치했어요 :D

 

개인적인 방들은

각자 원하는 취향껏 허니콤 컬러를 고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거실과는 다른

사적 공간이고 오랜 시간 보내는 공간이니

가장 선호하는 컬러를 즐기는 것도

멋집니다

 

박공지붕에도 깔끔하게

미스트 쉬폰 커튼으로 마무으리

언제봐도 깔끔하고 화사한 느낌을 줍니다

집이 넓어보이는 것은 덤이겠지요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주 커튼 & 블라인드

VITT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