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TT Curtain & Blind

[제주커튼 VITT] 제주 서귀포 위미 타운하우스 커튼 / 라이트린넨 / AL블라인드 / 허니콤 블라인드

by 제주커튼 VITT 2024. 3. 20.

안녕하십니까

제주커튼 VITT 인사올림미다...

이번에 구경하실 곳은

위미리에 위치한

태웃개가 조망되는!!!!!

탁 트인 구조의

멋드러진 타운하우스입니다

나무와 금속의 물성을 잘 조화시킨

아름다운 집이었습니다 :D

자 그럼 함께 하시죠....

 

일단 최애 사진부터 보시죠

캬아 아름답습니다

저희가 사랑하는 느낌

감성뿜뿜 커튼

바로 그것 이네요

살짝 끌리는 느낌으로 패브릭이 갖는

감성적 느낌을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적당히 햇살이 드리운 침대 옆의 창가에 커튼

책 읽다가 달콤한 낮잠에 빠지는 상상을 해봅니다 ㅎㅎ

자 여기가 2층의 창이었구요 

맞은 편은

 

요렇게 허니콤 블라인드로

자작나무의 색상을 고려한

최적의 컬러를 픽했습니다 

보기에도 눈이 편안하네요

 

이런 문에는 셔터방식의 허니콤 블라인드로

진행하면 찰떡이쥬?

 

엣지있는 (요즘 엣지 있다는 표현 너무 늙어버린 표현인가요 ㅎㅎ)

욕실에는 역시 카리스마있는 AL (알루미늄) 실버로 진행 하였습니다

실버는 컬러가 입혀지지 않은 알루미늄이라는 금속의 고유의 색상입니다

금속 고유의 물성을 보여주기엔 최적의 블라인드 입니다

 

마침 복도에 포인트 주기 딱 좋은 창이있어서

포인트 컬러를 권해드렸습니다

아무래도 포인트는 초록이쥬?

너무 튀지않고 무난한  포인트 컬러입니다

 

이 댁의 주방은 정말 멋졌는데요

제대로 찍은 사진은 없는데

주방의 한 쪽 벽면이 스텐레스로 덮여있어

마치 고급 호텔의 주방을 연상시켰습니다

그런 느낌을 잇기 위해 주방 주변의 창들은 

AL 블라인드 실버 컬러로 진행했습니다

참 부러운 주방이었습니다 ㅎㅎ

 

대망의 거실은

화려하거나 치렁하지 않은

간결하고 소박한 느낌의 라이트 린넨 커튼으로

진행했습니다

나무와 금속 각 소재가 갖는 물성을 잘 살린

집에 어울리게 천연 섬유 원단인

라이트 린넨으로 집의 내츄럴한 매력을 

잘 살렸다고 생각합니다 (자화자찬이네요 흠흠..)

 

천정의 고가 매우 높아서

벽체에 시공하였습니다

간결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아주아주 간결한

레일로 시공하였습니다

내츄럴함 끝판왕이네요 ㅎㅎ

바다가 바로 보이는 엄청난 뷰를 자랑하는

아름다운 집이었습니다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즐겁게 작업했습니다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주 커튼&블라인드

VITT 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