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TT Curtain & Blind

[제주커튼 VITT] '호텔 하루시다' 방염 커튼 '린넨 라이크'

by 제주커튼 VITT 2024. 4. 3.

안뇽하세요?

제주 커튼 VITT 입니다

오늘 보실 곳은 호텔인데요

사계에 위치한 '호텔 하루시다' 입니다

저희는 이곳 모든 객실의 커튼과

일식당의  진행을 맡게 되어

불철주야 일에 정진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

사실 몇 년전에 진행한 작업이지만

포스팅이 늦었네요 그래도

귀엽게 봐주세요:D

 

마치 린넨의 조직과도 같지만

천연섬유의 까다로운 관리가 필요없는

'린넨 라이크' 원단 입니다

 

내츄럴한 매력+쉬운 관리에

방염까지 가능하니

호텔이나 펜션, 감성 스테이에 적합한 원단입니다

 

밝은 베이지/크림 톤의 컬러로 진행했습니다

실내를 넓어보이게 만들고 화사하게 만들어줍니다 :D

 

위에 사진 처럼

원단들이 겹쳐진 부분은

햇빛을 받으면

아주아주 연한 피치빛으로 보입니다

제주 커튼 VITT 이 정말

좋아하는 포인트의 컬러입니다 ㅎㅎ

 

아무래도 호텔이니 깔끔하고

끌리지 않게 작업하였습니다

 

블라인드 보다는 확실히 커튼이

감성적인 느낌을 플러스 시켜주네요

 

빛에 비치는 감성적인 원단의 조직이 보입니다

참 이곳은 특별히 밑단을 얇게 작업해서

더 깔끔한 느낌으로 진행했어요 :D

 

시공샷 한 번 가주고예

 

일식당의 가림막도 작업하였습니다

 

내츄럴한 느낌이 공간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 ㅎㅎ

색상 역시 찰떡이네요 :D

 

규모가 꽤나 큰 곳이었지만

다정하고 따듯하게 대해주셨어요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D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 커튼&블라인드

VITT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