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TT Curtain & Blind

[제주커튼 VITT] 제주시 함덕 엘크루 더 퍼스트 라이트린넨, 미스티쉬폰 , 우드 블라인드

by 제주커튼 VITT 2024. 4. 25.

안뇽하세욤

VITT 커튼&블라인드 입니다

이번에 보실 곳은

함덕에 새롭게 생긴 신상 아파트

바로 '엘크루 더 퍼스트' 입니다!

저희 제주커튼 VITT 은 이 곳 제주시 엘크루 더 퍼스트에서

감사하게도 좋은 소문이 나서

아주 많은 시공을 하였는데요

이제 부터 여러분들에게 하나씩 차차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D

그럼 취향이 가장 확실하셨던

고객님댁부터 가보시죠 ㅎㅎ

 

스텐드 조명과 미스티 쉬폰 커튼의

조화가 너무 아름답네요 ㅠㅜ

이 곳은 가구들부터 센스가 넘치셔서

저희가 살짝만 작업해도

가성비가 어마무시했습니다 ㅎㅎ

 

 

다양한 컨셉으로 구성된

방들을 지나면 보이는

 환한 화이트의 공간입니다

곱고 가볍고 화사한 

미스티 쉬폰의 매력이 돋보이네요

가성비 역시 돋보입니다 ㅎㅎ

자 그럼 짤로 함께 하시죠

 

침실은 과감하게 라이트 린넨을 선택하셨지만

일반적인 아이보리나 라이트베이지 계열이아닌

차콜 컬러를 선택하셨어요

잘 어울릴 것 같아서

기대가 컸습니다 ㅎㅎ

예상대로 너무 잘 어울려서

기분이 좋았어요

 

결이 고운

검정 컬러의 쉬어 원단은

마치 검정 스타킹을 떠올리게 되면서

살짝 무언가 좋지 않은 느낌을 받을 수도 있지만

원단이 내츄럴한 라이트린넨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부드럽게 빛을 받아들이면서

내츄럴함은 살려주고 색상의 표현을

최대치로 올려줍니다 :D

 

 

다른 방도 

활기있는 컬러로 집안에

생기를 불어넣었습니다

오렌지의 체크 패턴 커튼으로 말이죠 ㅎㅎ

 

 

날이 흐려서 컬러가 돋보이지 않게

나와서 아쉽네요 ㅎㅎ

실제로 보시면 굉장히 활기 넘치는 컬러라는 것을

바로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네 이제 마지막 방은

현관에서 집에 들어오자마자 바로

보이는 방이었는데요

그곳은 다른 곳과 다른 느낌으로

우드 블라인드로 진행하는 걸

권해드렸습니다

 

인디고 블루의 컬러를 지닌

우드 블라인드 입니다

이 집에서 현관을 지나치면 가장 처음

보이는 공간입니다

제주커튼 VITT 은  방문객이

쭉 뻗은 복도를 지나가면

마치 갤러리처럼

방마다 다른 컨셉의 색, 패턴의 커튼 그리고 블라인드로

구성되어있는 컨셉으로 진행하였습니다

화려한 색들이 보이다가

거실의 공간으로 오면 

환한 화이트의 커튼이 보이는 공간으로

나오는 거죠

 

 

그런 공간에서 가장 첫번째로 보일 방이었고

다른 곳들은 전부 커튼이기에

블라인드로 권해드렸습니다 ㅎㅎ

 

일반적으로

저희가 권해드리는 컬러는

가장 안전하고 경험으로 미루어봤을 때

가장 만족도가 높은 원단을

(물론 공간에 따라 저희가 원단 추천을 드립니다)

추천 드리는데요

이 곳은 고객님 스스로가

취향을 너무 잘 알고 계셔서 굉장히

인상 깊은 집이었습니다

결과도 멋지게 잘 나왔고

만족스러워서 정말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주커튼 & 블라인드

VITT 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