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생활/외식

제주시 한림 느영나영 한방갈비탕

by 제주커튼 VITT 2018. 1. 19.

 

한림에서 시공을 마치고 점심먹으러 왔습니다.

한림 도민들 사이에서 유명한 갈비탕이라고 들었습니다.

날씨도 추운데 뜨끈하게 한그릇 하고 갑니다.

 

헉 너무 뜨거운가 보네요ㅎㅎ 김이 막 ㅎㅎㅎ

 

한김 식히고 먹습니다.

 

느영나영의 한방갈비탕 특징은 갈비가 넉넉하게 들어가있어 고기를 충분히 먹을 수 있어요.

밥까지 말아먹으면 정말 배 뻥입니다.

이것저것 한방 재료 들어갔을 때 특유의 잡냄새, 그런거 하나도 없구요,

그냥 먹으면 아 맛있다.. 할 맛입니다.

먹고나면 잘 먹었다.. 하실거예요 ㅎㅎㅎ